애드센스 미리보기를 로드하는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신청 코드복사 오류시 이렇게 해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드센스 미리보기를 로드하는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신청 코드복사 오류시 이렇게 해보세요!!

by 사업소년 2022. 10. 8.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광고 신청하는데,
*미리보기를 로드하는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또는 사이트 연결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주세요.
라는 팝업으로 자꾸 괴롭힌다면 하기와 같은 해결방법으로 시도해보세요!

애드센스 오류

애드센스 미리보기를 로드하는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팝업 떴을 때 해결방법

애드센스 오류2

첫 번째 단계에서 정보 및 프로필 작성하고,
두 번째 단계인 광고 설정에 들어갔을 때 정상적이면 위와 같은 화면이 아닌
내 블로그에 광고가 삽입되어있는 예시와 함께 정상적이라면 <코드 가져오기>라는 팝업이 떠야 합니다.

그런데 위와 같은 화면으로 나왔을 경우 <코드 가져오기>를 통해 티스토리에 복사도 못하고,
같은 시도만 계속적으로 했을 겁니다.

*주의

이때, 혹시나 안된다고 일단 스킨 변경은 하지 말아 주세요.
무작정적인 스킨 변경 시 서치 콘솔이나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등 검색 등록했던
삽입 코드가 다 날아갈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접속을 통한 해결

해결방법: 다른 컴퓨터(PC) or 모바일로 다시 시도해보아라.


해결방법은 간단하였습니다.
내가 지금 로그인한 PC로 안되었을 경우, 일단 다른 컴퓨터나 모바일로 시도해보면 될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모바일로 혹시나 해서 시도해보았는데,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모바일로도 코드 가져와서 복사 붙여 넣기가 가능하였습니다.

모바일 혹은 다른 PC로 같은 시도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이트 승인 오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라는 팝업이 떴을 때 해결방법은?


첫 번째 프로필 작성, 두 번째 광고 설정은 위 사진과 같이 체크가 되어 완료했습니다.
그런데, 세 번째 마지막 단계인 사이트 연결에서 오류가 났습니다.

정확히 완료처리가 되었다면 체크 모양으로 됐을 것이고,
미완료되었으면 위 네모모양처럼 중지 이미지가 뜹니다.



애드센스 사이트 연결 오류
검토요청 오류

해결방법: 내 계정의 티스토리-애드센스 연동이 확인되었다면, 위 팝업 무시하고 기다려라.


티스토리 들어가서 수익 및 애드센스 광고연결을 하였고,
마지막으로 검토 요청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하단에 위 사진과 같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라는 팝업이 나왔습니다.
이거를 또 어떻게 해결할까 이것저것 찾아보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결론적으로 위와 같은 팝업이 떴을 때,
일단은 내 티스토리 계정의 관리창에서 애드센스 연동이 되었다는 것을 확인한다면
저 팝업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 티스토리 관리창에서 연동이 되었다는 것만 확인하면,
해당 검토 요청 오류 메시지는 무시하고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저도 결과를 기다린 후, 성공이 되면 다시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